캐릭터/CI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
단체소개

 

선천성심장병어린이와
성인 및 청소년 환우들의
버팀목이 되겠습니다.

캐릭터/CI

  >  단체소개  >  캐릭터/CI

환우회 가족분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겠습니다.



 

 

[오즈의 마법사]

회오리바람에 휘말려 가족과 헤어진 채 이상한 나라에 오게 된 꼬마 소녀 소리의 모험이야기 입니다. 

부모님이 계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마법사를 찾아 모험 여행을 하는 소리와 몽이.

모험 여행을 하는 동안 깡통, 어흥, 지푸를 만나 다 같이 힘을 모아 역경을 극복하게 됩니다.

[주인공 소개]

소리 : 소리는 귀여운 꼬마 소녀입니다.

​몽이 : 강아지. 소리 단짝 친구 강아지입니다.

깡통 : 나뭇꾼. 건강한 심장을 얻기 위해 소리와 함께 모험여행을 시작합니다.

어흥 : 사자. 두려움을 이길 수 잇는 용기를 얻기 위해 ​소리와 함께 모험여행을 시작합니다.

지푸 : 허수아비. 세상의 편견과 싸워 이길 수 있는 지혜를 얻기 위해 ​​소리와 함께 모험여행을 시작합니다.

마녀 : 소리가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도록 훼방을 놓습니다.​

마법사 : 소리를 가족들에게 갈 수 있는 방법을 스스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​

 

팔딱팔딱 뛰는 건강한 심장과 지혜, 그리고 용기를 얻기 위한 모험!

가족이 있는 행복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떠나는 가슴 뭉클한 여행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

** 동화책 준비중입니다.​ 

  

 

 

 


개인정보취급방침/ 이용약관 / 이메일집단수집거부   (우)122-932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12길 9-10 3층 / 대표자 안상호 / 고유번호증 108-82-71561
대표전화 1899-6846 / 팩스 02-825-6846 / 이메일 chdkorea@chdkorea.org
Copyrightⓒ 2015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. ALL Rights Reserved.